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스엔입니다.

작성자 관****(ip:)

작성일 2018-07-12

조회 2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스엔입니다!


7월 8일에 바캉스T라인세트를 구매해주셨는데요!

저희가 조회해본 결과 

고객님께서 비회원으로 구매해주셨던 것 같아요.

그래서 재구매하려고 하셨을 때, 주문하신 내역이 없다고 나온 것 같습니다.


다시한 번 저희 제품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데 저희 에스엔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후기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