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답변

작성자 관****(ip:)

작성일 2018-05-31

조회 1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 선블럭의 유통기한은 2021년까지로 넉넉하게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번 선블럭의 경우 짧았던 유통기한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죄송한 마음을 담아 마스크팩 3장을 서비스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재 주문해주실때 언제든지 배송메시지에 "서비스-팩3장" 이라고 적어주시면

확인 후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이번 주문이 아니더라도 언제라도 말씀해주시고 주문해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해결되었길 바라며,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