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ip:)

작성일 2017-09-21

조회 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소현님^^

우선 마스크팩 한 장을 받아보시지 못하셨다고 하시니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배송상의 실수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는 부분인데,

미출고된 마스크팩 한 장의 경우 오늘 바로 추가로 출고될 수 있도록 배송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믿고 주문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상품 미출고로 인해 혼란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욱 더 꼼꼼하게 배송 받아보실 수 있도록 확인하는 에스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