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ip:)

작성일 2017-04-20

조회 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인모님!

적립금에 대해 문의 주셨는데, 사이트가 통합되면서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시던 적립금은 모두 완벽하게 이전 해 통합이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제품 구입 시 지급되는 적립금의 경우 최대한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추후 멥버쉽 혜택 수정 후 더욱 많은 혜택과 할인을 받으시도록 해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더욱 많은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만족스럽게 에스엔을 이용해주실 수 있도록 해드릴 예정입니다!

적립금에 대한 불편을 느끼시도록 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이며,

또 다른 불편사항이나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반영될수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미세먼지가 심하니 마스크 꼭 챙기셔서 건강에도 유의 하세요 ^^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