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ip:)

작성일 2017-04-07

조회 1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스엔입니다^^

우선 회원정보 수정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ㅠㅠ

고객님의 정보가 옮겨지며 등급이 정상적으로 수정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현재 등급이 수정되어 고객님께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해주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또한, 적립금의 경우 정상 이동 되었으니 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