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ip:)

작성일 2017-04-06

조회 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스엔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받아보실 배송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드리고 싶습니다ㅠㅠ

저희 또한 고객님께 총알같은 배송으로 만족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으나,

현재, 티크림의 배송 물량이 폭주하여 추가 재고를 급하게 받고 있으며, 주문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내로 제품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조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늦어진 배송에 너무나도 죄송한 마음이며 최대한 빠르게 제품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