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ip:)

작성일 2017-03-17

조회 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스엔입니다^^

우선, 제품이상으로 인해 많이 당황하고 불쾌하셨을 고객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측에서도 정확한 사유는 제품을 확인해보아야 알 수 있는 부분이기에

제품을 회수 후 확인하여 다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이 있는 제품의 경우 확인이 되는 대로 이상이 없는 새 제품으로 확인 후 교환처리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제품이상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비밀글 ^^ 안**** 2020-05-24 0점 산삼 줄기세포 배양액, 약산성 에스엔 젠틀 클렌징 폼

  •    답변 비밀글 ^^ snskin 2020-05-25 0점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